경쟁은 더욱 치열해 질 전망이다. 이미 포화상태였던 기존 휴대폰시장에 스마트 폰의 등장은 새바람을 불러일으켰고, 앞으로 스마트폰 시장은 더욱 커질 전망이다. 이 보고서를 통하여 국내 스마트폰 시장을 분석하고 스마트 폰의 두 축인 삼성의 옴니아2와 애플의 아이폰을 비교분석하고자 한다.
출시하게 되었다. MS는 Apple이 장악하고 있는 MP3 플레이어 시장 장악을 위해 수년간의 적자를 감내하더라도 막대한 투자를 단행, Xbox에 버금가는 제품으로 만들겠다는 의지를 표명하여 디지털 오디오 시장의 변화가 예상되고 있다.
2.디지털 오디오의 산업분석
1) 산업 내 기존 기업과의 경쟁 측면
닌텐도의 시작은 화투와 트럼프를 만드는 작은 회사였다. 현재의 닌텐도를 있게 만든 야마우치 히로시 전 회장은 처음 회사를 물려받은 뒤, 택시 사업, 러브호텔, 도박 사업 등 여러 분야로 닌텐도의 사업 분야를 늘려 갔지만 실패 하고 말았다. 그 뒤 장난감 사업에 뛰어들어 ‘울트라 핸드’라는 장난
결제에 까지 이용되기도 한다.
지문인식은 높은 수준의 영상처리 기술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특정 산업이 아닌 다양한 분야에 응용될 수 있는 고부가가치 기술이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는 이 기술의 가장 뛰어난 인증 성능을 보유한 기업으로 슈프리마가 떠오르고 있다.
기업현황, 영업실적
o 매출액 - 200억 5,500만 달러 (2012년 기준)
o 영업이익, 순이익 80억 1,500만 달러 / 35억 1,500만 달러 (2012년 기준)
o 총자산 - 250억 3,500만 달러 (2012년 기준)
o 종업원수 - 4,500명 (해외지사 포함)
[ 주요제품 소개, 분석 ]
2) 닌텐도 wii
o 개발배경, 브랜드 의미
- 영어 단어 We를 Image
분석된다.
(3) 아이폰의 등장과 시장 영향력
아이폰이 애플의 새 사업영역인 휴대전화 시장에서 성공하게 된 원인은 다음과 같이 볼 수 있다.
• 애플 특유의 단순하지만 아름다운 디자인
• 타사 제품보다 자연스러운 터치스크린 방식
• 단순한 폰이 아닌 플랫폼 으로서의 포지셔닝
랜드 베네피트와 함께 시크릿 컬러폰과 베네피트 제품 3종 (화장품 2종, 화장품 파우치 1종)으로 이루어진 스페셜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600대 한정판으로 전국 애니콜 플라자, 서울 애니콜 스튜디오와 주요 백화점 매장에서 판매되며, 애니콜랜드 웹 사이트에서도 예약 구매할 수 있
b. 1990년대 후반기- 체인운영시스템의 정비와 고도성장 기반 조성
체인 오퍼레이션의 질적인 발전에 웅선순위를 두고 90년대 초반 노출된 문제점을 해결하면서 양적 성장도 병행하여 이루어졌다. 1996년도에는 처음으로 흑자전환 업체의 등장과 더불어 도입 8년 만에 2000호점 돌파 및 시장 규모 1조원 시
Ⅱ. 본론
(1) 노키아의 한국시장 진출
2000년 노키아는 전 세계에서 1억 2800만대의 휴대폰을 판매하며 시장점유율 1위 (32%)를 달성했다. 2001년에 세계 시장점유율 40%이상 달성을 목표로 했는데, 특히 목표달성을 위해 아시아의 3대 시장인 중국, 한국, 일본으로 진출 고려했다. 한국은 아시아에서 3
랜드 형성 및 차별화된 제품 진입은 다소 높은 초기 투자비가 투입되게 된다. 그러나 근래 들어 건강 및 사무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기능성 및 인체공학적 의자의 수요가 계속 증가하고 있다.
(2) 산업의 성장성
가구산업 중 의자부문은 건강 및 편안함을 추구하는 고객욕구가 확산되므로